2014년 7월 23일 수요일

[IEEE] 호버바이크에 투자하세요

4개의 로터를 가진 무인비행체인 쿼드로터(또는 쿼드콥터)는 요즘 방송, 엔터테인먼트, 군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매우 적극적으로 활용되고 있는데요, 쿼드로터의 크기를 키워 사람이 탈 수 있게된다면 어떨까요? 미국 Aerofex사에 이어 영국의 Malloy Aeronautics사도 여기에 도전장을 냈다고 하네요. Malloy는 단지 개인 투자자만 모으는 것이 아니라 Kickstarter를 통해 크라우드펀딩을 모으고 있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자유로이 하늘을 나는 인간의 꿈은 어쩌면 hoverbike를 통해 이룰 수도 있을지 모릅니다.
창업자인 Chris Malloy는 2011년부터 이러한 호버바이크를 만들기위해 노력해 왔는데요, 그는 실제 짧은 거리의 시험비행에 성공하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 만들어질 호버바이크는 조금 더 제어가 쉽도록 bi-copter(로터가 2개) 형태의 디자인을 고려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되면 정말 하늘을 나는 오토바이로 손색이 없을 듯 합니다. 하늘을 나는 꿈을 꾸는 사람들, 정말 멋지지 않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